본문 바로가기

게시판/짤방모음

웃긴 짤방 모음 3탄!

 

안녕하세요 웃긴짤방3탄으로 돌아온 ! 위드론입니다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여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 수학선생님의 자? 뭐여찌 이거?

 

 

헐 내사랑 스펀지밥 왜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멍박;ㅋㅋㅋㅋㅋㅋ

 

 

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합성인가 ㅋㅋㅋㅋㅋㅋㅋ

 

 

개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리가 생겼죠.

 

 

마지막말이 인상적이네요

'세상의 커플들아 . 너희가 빛나는ㄱ넌 너 옆에있는 임자 때문이란다.'

 

 

와 정말 발상이 대단하네요

쓰레기로 만든거였나? 그렇죠?

 

 

텔미? ㅋㅋ 상큼상큼^^

 

 

 

헐 이게머야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면언가??

 

 

사자랑호랑이랑 싸우면 사자가 이기나????

ㅜㅜ 백호가 더 좋은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보신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애교쟁이 ><

 

 

 

이연희인가요?

아닌가? 그냥 레이싱걸인가?

뒤에애들 상태왜저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과서의 한계인가염

 

 

지금 이포스팅 쓰는시간이 점심시간이거든요??

위꼴쩌러요 ㅜㅜㅜㅜㅜㅜㅜ

아배고팡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시작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머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패러디지 ㅋㅋㅋㅋㅋㅋ

아시는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성 넘치는 후보네요

 

 

어떄요 쫌 웃긴가요?

다음에 4탄에서 뵈요!ㅋㅋ

 

 

 

 

 

'게시판 > 짤방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짤방 모음 6 !  (0) 2012.12.28
웃긴 짤방 5탄!!!!!!  (1) 2012.12.21
웃긴짤방모음 4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2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1탄!  (0)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