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짤방모음

웃긴 짤방 모음 6 !

키키 웃긴짤방으로 돌아온 위드론잉미

짤방 오래된거 많아도 그냥 보세여

ㅜㅜ

차차 최근것도 많이 올릴게요 ㅜㅜ

 

중복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머얔ㅋㅋㅋㅋㅋㅋㅋ

터널지나간거인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

 

 

ㅋㅋㅋㅋㅋ 자전거 묘기로 지나가야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무데로도 가지말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궁뎅이여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

얼굴 진짜아프게따 ㅜㅜ

 

 

금고 비밀번호가 ㅋㅋㅋ

월광소나타인듯 ..ㅋㅋ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릇에 코를 박고 밥을 먹네

ㅋㅋ잠이안꺠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개돼지 진짠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살이왜이러케쪄써 ㅜㅜㅜ

마치 나를 보는듯 안타까워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래라;;

 

 알몸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신도 나이키 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귀엽게그려놨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중복인데 봐도 봐도 신기 ;

어케한거져 ㅋㅋㅋㅋㅋㅋ

인형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이즈미 ㅅㅂ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시판 > 짤방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짤방 8탄!!!!!  (1) 2012.12.29
웃긴 짤방 7!!!!!!!!!  (1) 2012.12.29
웃긴 짤방 5탄!!!!!!  (1) 2012.12.21
웃긴짤방모음 4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3탄!  (1)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