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짤방모음

웃긴짤방모음 4탄!!!!!!

ㅋㅋㅋ

웃긴짤방모음 4탄!!!!!!입니다~

 

 

 

 

대륙의 황사였나??

뭐였죠???

근데 어마어마 하네요;;;;;;

 

 

와 골키 속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네요 대박 누구지??

 

 

맞는말이네요

내가 챔피언일지도 모르는데

게을리 할순없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프력 보솤ㅋㅋㅋㅋㅋㅋㅋ

 

 

여신 같아요 엘프가 진짜 잘어울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준엽씨 오랜만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키보드 워리어 ㅋㅋㅋ

말로는 뭔들 못할까요^^

 

 

뭐지 사진이 붙었네요~~

마지막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전문가 이거뭥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들마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빈 따라한것두 웃기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야한데 얼마나 신고가들어왔음 이러케까지할까요 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명확한 그림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잌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합성이게쬬? ㅋㅋㅋㅋㅋㅋㅋ

 

 

잉 ㅋㅋㅋㅋㅋㅋㅋ.....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민속춤인가요?? 

 

 

꽤 유명한 감성사진이죠 ~

마릴리먼로를 따라한 화보같기두하구요

실제 본인일까요?

 

 

조심해야해요 ㅜ

다이빙잘못하면 크게 다치더라구요 ㅜ 

 

 

실제 아기같은 인형인가보네요 ㅋㅋㅋㅋㅋ

 

 

모니터 받침대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솔로들이 좋아할거같애영 ㅋㅋㅋㅋ

 

 

다음에 5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게시판 > 짤방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짤방 모음 6 !  (0) 2012.12.28
웃긴 짤방 5탄!!!!!!  (1)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3탄!  (1)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2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1탄!  (0)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