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짤방모음

웃긴 짤방 모음 1탄!

 

웃긴짤방모음 1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짤방시리즈를 올려볼까해요~

구하면 쉽게 나오는데 의외로 찾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그요 ~

 

 

 

 

ㅋㅋㅋ뭐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대고 호루라기 불어써 ㅋㅋㅋㅋㅋㅋ

 

 

위꼴사진이네요 ㅜㅜㅜ

으앙 배고파 삼겹살은 맨날먹어도 안질릴거같아요

맛있게따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목욕탕엔 cctv설치를 하면 안되져~

 

 

ㅋㅋㅋㅋㅋㅋ

반전이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아이비 ㅋㅋ

유혹의 소나타 할땐가?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무슨 소림축군가

 

 

귀요미 곰돌이 쓸쓸해 보이네요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이쫌 야하긴한데

그림 진짜 잘그리시네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꺜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

 

웅 비밀이구나

 

 

어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데 다치지않았나 걱정이네요 ㅜ 

 

 

일롸일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ㅋㅋㅋㅋㅋㅋㅋㅋ

목 안부러졌나;;;;;;;;;

 

 

괴짜가족 유명한 짤이죠 ㅋㅋ

 

 

다이어트 자극 사진인가요?

 

 

윤형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쫄아써 ㅋㅋㅋㅋㅋㅋ

정경미씨와 오랜 연애끝에 결혼한다죠?

오래오래 이뿌게 살길!!

 

 

 

 

 

 

 

'게시판 > 짤방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짤방 모음 6 !  (0) 2012.12.28
웃긴 짤방 5탄!!!!!!  (1) 2012.12.21
웃긴짤방모음 4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3탄!  (1)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2탄!!  (0)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