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짤방모음

웃긴 짤방 5탄!!!!!!

 

 

웃긴 짤방 5탄이왔습니다~

기다리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렇다고 해줘여

 

젭알

 

 

 

바보합창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표정이웃기면 웃긴건데 실제면 웃긴게아니져 ㅜ 

 

 

그 유명한 바람의 여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 호랑이 귀엽지 ㅋㅋㅋㅋㅋㅋ

인간을 귀엽게 여기는 호랑인가

인내심이 쩌는건가 ㅋㅋㅋ

 

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으앙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ㅋ 

 

 

와 춤 진짜 잘춰 ㅋㅋㅋㅋㅋ

곰탈쓰고 ㅋㅋㅋㅋㅋㅋㅋ 

 

 

뭐져 조선간지인가??

차조남?

 

 

살을 쫌 뺴셔야할듯 ㅜ

 

 

으 시모토아 엑시구아 라는 기생충인데

물고기 혀에붙어서 피를 다빨아먹은뒤에

혀가 죽으면 혀대신 혀의 역할은 하며 기생한대요 ㅋㅋ

신기한건 맛도 느끼게해준다는;;;;;;;

 

 

참이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효...

 

 

ㅋㅋㅋㅋㅋㅋㅋ

더해봐.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애기 포크레인인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냥ㅇ이왤케기여웡 ㅋㅋㅋㅋㅋ

멍뭉이가 성격이 좋네요 

 

 

응??

어케한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봇인가

사람인가

뭐지

 

 

곰도리의 내장ㅋㅋㅋㅋㅋㅋ

비글왤케 포근하게 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회털다 걸렸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ㅋㅋㅋ 그런건 우리도 어떻게 안되..

 

 

물먹자!!!!

 

 

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패러딘가여 ㅋㅋㅋㅋㅋㅋ 

 

 

베비원몰탐~

 

 

아이콬ㅋㅋㅋㅋㅋ

기여웤ㅋㅋㅋ 고양이들은 엉뚱한거같아요

보면볼수록 매력쩌뤙

 

 

나 집있개

멋있개?

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짤들이 귀엽구 웃긴게 많네요 ㅋㅋ

잘 보셨나요~?

 

그럼 위드론은 이만 물러갑니다잉!

 

 

 

 

 

 

 

 

 

'게시판 > 짤방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 짤방 7!!!!!!!!!  (1) 2012.12.29
웃긴 짤방 모음 6 !  (0) 2012.12.28
웃긴짤방모음 4탄!!!!!!  (0)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3탄!  (1) 2012.12.21
웃긴 짤방 모음 2탄!!  (0) 201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