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레고 스타워즈 데스스타 10188

레고 스타워즈 데스스타 10188


파주 신세계 아울렛 레고매장에서 

구매하게 된 데스스타 10188






데스스타의 크기만큼 

박스의 크기도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 합니다







여태 본적 없었던 

레고의 설명서 두께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죠 ? 


3803 pc 의 어마어마한 부품들 ㅋㅋㅋ 







파주신세계 아울렛 레고 매장에 있던 데스스타 모습이에요 

당시 635,000원 주고 구매했네요 ㅋㅋㅋㅋ 

지금은 가격은 데스스타가 재판 되어 떨어진것 같네요 ㅋㅋㅋㅋ 







레고 스타워즈 데스스타 10188

내부 모습입니다







만드는데 쉬엄 쉬엄 해서 거의 2주 좀안되게 걸렸네요 ㅋㅋㅋ 







짜자잔 완성된 데스스타 10188의 모습 ㅋㅋㅋㅋ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 한답니다 

와우 엄청난 뿌듯함!!


 





위에서 찍은 샷!! 







정말 영화속 데스스타의 모습을 그대로 재연 했네요 

레고 는 대단함 !!! 







레고 스타워즈 데스스타 10188 


스타워즈 매니아 라면 !! 레고 매니아 라면 !! 

데스스타 도전 한번 해보세요!! ㅋㅋ







데스스타 는 너무 큰 사이즈 이기 때문에 

 항상 주의 하셔야 해요 ㅋㅋㅋ

너는 커튼 칠때마다 

레이저를 떨어뜨리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