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



여자 카드지갑 브랜드 추천!


요즘은 중지갑, 장지갑보다도

카드지갑에 더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간편하게 카드랑 현금 조금만 넣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

장지갑은 넘 커서 손에 들고다니기 힘들어요ㅠㅠ 





그 중에서 눈에 띄던 요 아이~

루이까또즈 제품인데요 :) 


컬러가 넘 이쁘게 잘 빠졌죠?ㅎㅎ

연분홍빛 카드지갑에 블링블링한 참장식까지 달려있어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느낌이 강한 디자인이랍니다~ 


가격은 10만원대 중후반이더라구요ㅎㅎ 



요건 질스튜어트 카드지갑!


오픈형이 아닌 그냥 일자형 디자인이라서

더 심플하고 부피도 작아서 막 가지고다니기 편할 것 같아요ㅎㅎ


대신 똑딱이형 보다는 수납이 적어서

진짜 딱 필요한 카드 한두장만 들고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은 10만원 이내랍니다. 



키링으로도 쓸 수 있는

질스튜어트 카드지갑 :)


디자인이 독특하고 이쁘죠?ㅎㅎ

컬러도 이쁘게 잘 빠진것 같아요~



요건 요즘 제일 눈독들이고 있는

질스튜어트 카드지갑 +_+! 


깔끔한 디자인에 넉넉한 수납력,

그리고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까지ㅎㅎ


가격도 8~9만원에 살 수 있어서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카드지갑ㅎㅎ너무 이쁘네요!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오파드 네일아트 디자인 모음:)  (1) 2014.03.11